본문 바로가기
물류창고

광고가 달렸다고

by qqbb 2023. 8. 9.

아니 티스토리에서 자체 광고를 달았다고 ㅋㅋ 

나는 허용 안 했다고

본문 위나 아래에 랜덤으로 뜨고 수익은 카카오가 갖는다는데

대기업일수록 더럽게 성장하는 법이죠.... 아 어이없네

카카오가 이런 더러운 수작질을......

 

그래서 이럴 바엔 걍 스스로 더러워지려고 자체광고도 달았어요 죄송

깨끗하게 살려고 했는데... 어른이란 쉽지 않네요.

그리고 스킨 바꿨더니 줄간격이 왜 이러죠?

 

광고 눌러주면 블로그장이 시원한 생초코라떼 사 먹음.

큰 거 말고 작은 광고 (by. Tenping.) 눌러야 함.

마치 눌러줄 사람이 있다는듯한 지리멸렬한 발언.

 

SMALL